바디프랜드, '백 투더 바디프랜드' 프로모션 진행

오는 9월7일까지

바디프랜드가 다음 달 7일까지 '백 투 더 바디프랜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백 투 더 바디프랜드' 프로모션.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바디프랜드 고객 150만명과 타사 제품을 사용하며 교체 수요를 지닌 고객들이 대상이다. 바디프랜드 최신 헬스케어 기술이 장착된 베스트 제품들을 10년 전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한다.

건강지원 소비쿠폰은 정부의 민생회복을 위한 소비 진작 방향과 발맞춰, 바디프랜드가 발행하는 건강관리 전용 소비쿠폰이다. 자사 홈페이지나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회원 가입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지급되며 15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건강지원 소비쿠폰은 바디프랜드 직영 라운지에서 바디프랜드 마사지 의자와 라클라우드 침대, W정수기 등 주요 제품의 렌털 또는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경기 불황 및 물가 부담으로 위축된 가계 소비를 비롯해 극심한 폭염까지 더해져 건강관리가 쉽지 않은 환경 속에서 잘 쉬고, 잘 자고, 잘 먹고자 하는 건강관리 소비자들의 부담을 대폭 덜어드리고자 기획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오랜 제품들을 정리하고 최신 헬스케어 기술을 적용한 신제품으로 교체해 모든 가족의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바이오중기벤처부 이서희 기자 daw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