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혜선기자
14일 서울 성동구 데미소다 브랜드스토어에서 열린 오픈 기념 미디어데이에서 직원들이 데미소다를 선보이고 있다. 데미소다 브랜드스토어에서는 2008년 이후 16년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데미소다 디자인 공개와 함께 20대를 겨냥한 시음 행사 및 여러 참여형 이벤트를 만나 볼 수 있다. 스토어는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성수동에서 운영한다. 사진=강진형 기자aymsdream@
동아오츠카는 '데미소다 콘서트' 추가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데미소다 콘서트'는 티켓 오픈 당일 전석 매진되며 큰 호응을 얻었다.
동아오츠카 측은 "이달 29일 티켓 오픈과 동시에 총 2000석이 모두 매진됐다"면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추가 티켓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데미소다 콘서트'는 다음 달 16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SOL 트래블홀에서 열린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공연은 '도심 속 페스티벌'을 콘셉트로, 멜로망스, 하현상, 죠지, 오월오일, 스텔라장 등 다양한 아티스트가 출연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다음 달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된다. 응모 방법은 동아오츠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데미소다 한 박스 이상 구매 후, 상품 상세페이지 하단에 안내된 네이버폼에 주문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20명에게는 콘서트 무료 티켓(1인 2매)과 데미소다 일러스트 티셔츠(2종 중 랜덤)가, 2등 30명에게는 콘서트 무료 티켓(1인 2매), 3등 50명에게는 데미소다 티셔츠(2종 중 랜덤)가 각각 제공된다.
이벤트의 당첨자는 다음 달 8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동아오츠카 데미소다 콘서트 포스터. [사진=동아오츠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