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취재본부 신동호기자
㈜광주신세계(대표이사 이동훈)는 여행의 추억을 영상으로 남겨주는 촬영 장비나 무더위를 식혀주는 선풍기까지 다양한 여행용 인기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광주신세계 본관 8층 DJI 매장을 찾은 고객이 액션5프로로 영상을 촬영중이다. 광주신세계 제공
지난해 6월 광주신세계 본관 8층에 문을 연 드론 전문 브랜드 'DJI' 매장에는 촬영전문가부터 일반인까지 고객들의 발걸음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DJI의 여러 제품을 직접 보는 것은 물론 드론 비행 체험까지 가능하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여름휴가를 앞두고 동영상 촬영 장비를 문의하는 고객들이 부쩍 늘었다.
광주신세계 DJI가 여행 추억을 영상으로 남기려는 고객들에게 추천하는 모델은 액션 5 프로와 포켓3이다. 액션 5 프로는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흔들림 없는 고화질 영상이 가능하다. 전·후면 터치스크린을 활용해 촬영과 조작을 간편하게 할 수 있다. 방수 케이스 없이 물속에서도 촬영이 가능해 물놀이 추억을 남기려는 고객들에게 유용하다.
수중 촬영을 제외한 일반적인 영상 촬영을 원하는 고객들에게는 포켓3가 인기다. 흔들림 보정장치를 갖춰 매끄러운 촬영이 가능하고 179g의 가벼운 무게 덕분에 전문가들은 물론 일반인들도 많이 찾는다.
무더운 여름 야외활동이 많은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꼽히는 상품이 있다. 바로 '루메나' 팬 제트 울트라다. 디자인 가전 전문 브랜드 루메나는 간결한 스타일의 선풍기와 공기청정기 등을 선보이며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관심을 얻고 있다.
광주신세계 본관 8층 루메나는 올해 출시된 프리미엄 휴대용 선풍기 팬 제트 울트라를 무더운 여름날 여행길에 오르는 고객들에게 추천한다.
팬 제트 울트라는 상단 중앙에 자리한 펠티어 소자 냉각 패드가 작동 후 5초 안에 시원해지면서 피부에 닿을 경우 빠르게 체온을 낮춰준다. 100단계 풍량 조절이 가능하며 4,800m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 저속 모드로 최대 18시간까지 쓸 수 있다. USB-C 타입으로 2시간 만에 고속 충전도 가능하다.
광주신세계 본관 2층 '시세이도'의 퍼펙트 선 프로텍터 로션 역시 여름 여행용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시세이도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퍼펙트 선 프로텍터 로션은 강력한 6중 차단막과 8시간 이상 유지되는 보습력을 갖춰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특히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 덕분에 물놀이할 때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효과가 뛰어나다. 선크림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으면서 퍼펙트 선 프로텍터 로션이라는 제품명 대신 '파란색 자외선 차단제'의 약자인 '파란자차'라는 애칭까지 생겼다.
김영민 광주신세계 생활팀장은 "무더운 휴가철 더위를 막아주고 소중한 추억을 기록해줄 상품들을 다양하게 마련했다"며 "액션 5 프로와 휴대용 선풍기 이외에도 휴가 때 꼭 필요한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광주신세계에 많은 고객들이 찾아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