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7월 특가 프로모션…초특가부터 20% 할인까지

초특가 선착순 판매…할인코드 행사도
국제선 탑승 쿠폰, 결제 금액 따라 지급

티웨이항공은 다음 달 6일까지 '월간 티웨이 7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제공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선 노선(김포·청주·대구·광주~제주)과 국제선 노선(일본, 동남아, 중화권, 대양주·호주, 중앙아시아, 유럽, 미주)을 대상으로 한다. 탑승은 일부 기간을 제외하고 이날부터 내년 3월 28일까지며, 노선별로 상이하다.

구독형 멤버십 '티웨이플러스' 회원은 이날부터 당일 자정까지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그 외 모든 회원은 다음 달 1일 오전 10시부터 6일 자정까지 참여 가능하다.

초특가 항공권은 선착순 판매한다.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기준 인천~다낭 8만5500원, 인천~사이판 11만9640원, 인천~밴쿠버 26만3800원, 인천~자그레브 31만3800원, 인천~나트랑 9만500원, 인천~방콕(수완나품) 9만2620원부터다.

초특가를 놓쳐도 할인코드 '월간티웨이'를 입력하면 국내선·유럽 최대 7%, 대양주·호주·중앙아시아·미주 최대 10%, 동남아·중화권 최대 15%, 일본 최대 20% 할인을 적용받는다. 여기에 이달 또는 오는 9월부터 내달 3월까지 국제선 탑승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2만·4만원 할인 쿠폰을 결제 금액에 따라 제공한다.

이 밖에 티웨이항공 회원이라면 신규 회원 쿠폰팩부터 발권 수수료 무료, 기프트 카드 할인, 항공권 특가 알림을 누릴 수 있다. 티웨이플러스 회원의 경우 온라인 여정 변경 수수료 면제, 사전 좌석 구매 무료, 최대 50만원 이상 쿠폰 제공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항상 안전 운항을 최우선으로, 합리적인 운임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산업IT부 노경조 기자 felizkj@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