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뮤 이찬혁, 7월 14일 솔로 앨범 발매

YG엔터테인먼트는 30일 공식 SNS에 이찬혁의 두 번째 솔로 정규 앨범 발매를 알리는 '[EROS] ANNOUNCEMENT'를 게재했다. YG엔터테인먼트

가수 이찬혁이 다음 달 14일 오후 6시 두 번째 솔로 정규 앨범 '에로스'(EROS)를 발매한다고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가 30일 밝혔다.

소속사는 이날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앨범명과 발매일을 알리는 '[에로스] ANNOUNCEMENT' 영상을 공개했다. 앨범명 '에로스'는 사랑을 폭넓게 정의하는 단어로, 정규 1집 '에러'(ERROR)와 언어적 연결성을 갖는다.

YG는 "이찬혁의 독보적인 프로듀싱과 섬세한 스토리텔링, 기존 틀을 깨는 시도가 담긴 음악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3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인 만큼 한층 견고해진 완성도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이찬혁은 AKMU(악뮤) 활동과 솔로 앨범을 통해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했다. 독창적인 무대 연출로 대중과 평단의 호평을 받으며 음악적 입지를 다져왔다.

한편 이찬혁이 속한 AKMU는 오는 8월 8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명화라이브홀에서 '2025 AKMU STANDING CONCERT [악동들]'을 개최한다. 3주간 총 9회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스탠딩 형태로, 매주 다른 세트리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문화스포츠팀 이이슬 기자 ssmoly6@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