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호경기자
커버써먼은 '지지대가 포함된 인체 친화적 날개형 에어 쿠션' 기술에 대해 특허 및 디자인권 등록을 완료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특허는 커버써먼의 에어테크(Air Tech)에 뒷목을 지지해주는 11자 형태의 비대칭 융착 구조를 더한 것이 핵심이다. 사용자가 에어 주입량을 조절해 체형에 맞는 착용감과 안정감을 구현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해당 기술은 커버써먼의 에어 넥 쿠션 제품 '필로우오(Pillow'O')'에 반영해 출시했다.
커버써먼는 '지지대가 포함된 인체 친화적 날개형 에어 쿠션' 기술에 대해 특허 및 디자인권 등록을 완료했다고 19일 밝혔다. 커버써먼
또한 쿨링 기능을 갖춘 '소로나 쿨터치(Sorona COOL TOUCH)' 원사를 적용한 폴리에스터·폴리우레탄 혼합 소재를 사용해 여름철에도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다. 커버를 분리하지 않고 세탁할 수 있으며, 미사용 시 내장 포켓에 접어 넣을 수 있는 팩커블 구조로 휴대성과 보관 효율성을 강화했다.
이를 바탕으로 커버써먼은 여행, 일상, 휴식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에어테크 기반 제품군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이재호 커버써먼 대표는 "제품을 사용하는 순간부터 놓는 순간까지, 전 과정을 사용자 중심으로 설계하는 것이 커버써먼만의 기술 철학"이라며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기술과 디자인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웨어러블 제품을 개발해 나가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