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판된 우산 또 나온다'…스타벅스, '우산 세트' 2차 출시

투명 우산 1개와 음료 1잔 세트 구성
음료 5종과 우산 3종 중 각각 택1

스타벅스 코리아가 장마철을 대비할 수 있는 '스타벅스 우산 세트'를 2차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스타벅스 우산 세트'는 스타벅스 로고가 새겨진 투명 우산 1개와 스타벅스 인기 음료 1잔이 한 세트로 구성됐으며, 음료 5종과 우산 3종 중 고객의 취향에 따라 각각 선택할 수 있다. 기존 우산 세트 음료인 '콜드 브루'·'스타벅스 딸기 라떼'·'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 3종에 '베르가못 콜드 브루'·'더블 머스캣 블렌디드'를 더한 총 5종의 음료와 톨(Tall) 사이즈 2종, 쇼트(Short) 사이즈 1종 등 3종의 우산으로 구성돼 있다.

스타벅스 우산 세트 2차. 스타벅스

지난달 9일 1차 출시된 '스타벅스 우산 세트'는 대부분의 매장에서 물량이 소진되며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특히 음료는 콜드 브루, 베르가못 콜드 브루, 스타벅스 딸기 라떼 순으로 인기를 끌었으며, 우산은 그린 색상이 가장 먼저 소진됐다.

스타벅스는 다음달 9일에도 새로운 디자인의 우산 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상미 스타벅스 마케팅 담당은 "'맛있는 음료가 포함된 '스타벅스 우산 세트'를 통해 다가오는 장마철에도 스타벅스와 함께 하시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유통경제부 한예주 기자 dpwngks@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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