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기업교육 영업 부문 신입 및 경력 채용

오는 30일까지

기업교육 전문기업 휴넷이 신입 및 경력 직원을 채용한다고 19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대기업 영업 ▲중견·중소기업 영업 ▲신규 개척 영업 등 총 3개 분야로, 접수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다. 서류 전형과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는 오는 7월 중 입사 예정이다.

기업교육 전문기업 휴넷이 오는 30일까지 신입 및 경력 직원을 채용한다. 휴넷

휴넷의 기업교육 영업 직무는 단순 교육 상품 판매를 넘어, 기업의 비즈니스 전략과 인재 육성 전략을 연결하는 컨설턴트 역할을 한다. 고객사의 HRD 니즈를 진단하고 맞춤형 솔루션을 제안하는 휴넷의 핵심 직무로, 전문성과 영업 역량을 고루 갖춘 인재를 찾고 있다.

휴넷은 '교육이 사람을 바꾸고, 사람이 세상을 바꾼다'는 철학 아래, 국내 기업교육 시장을 선도하는 전문기업으로 성장해왔다. 연간 1000만명 이상의 교육을 수행하고 있으며, 글로벌 L&D(Learning & Development) 산업의 리딩 컴퍼니를 목표로 혁신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휴넷은 이번 채용 전형에서 사외추천제도를 도입했다. 내부 직원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우수 인재를 휴넷에 추천할 수 있으며, 추천인이 최종 합격할 경우 추천자에게는 15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바이오중기벤처부 이성민 기자 minut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