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네이버페이와 대학 축제서 부스 운영

“유스고객과 소통강화”

15일 NH농협은행이 전날 경희대학교 축제를 맞아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체험형 부스 운영 및 이벤트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농협은행은 커피차, 룰렛게임 부스, 현장추첨 이벤트 등 현장 체험형 부스를 운영했다. QR코드를 통해 신규계좌 개설 및 올원뱅크 사용을 인증한 참가자에게 스탬프를 제공했고, 스탬프를 모두 받은 고객에게 다이슨 에어랩 등 10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추첨해 전달했다.

농협은행과 네이버페이 이벤트는 농협은행 계좌로 네이버페이 간편 결제를 신규 등록한 고객이 네이버페이 캠퍼스 존 내 식당 등에서 현장 결제를 하면 선착순 5000명에게 네이버페이 3000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로 6월30일까지 진행된다.

박내춘 농협은행 개인디지털금융부문 부행장은 "대학축제는 젊은 고객층과의 효과적인 접점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유스고객에게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고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14일 경희대에서 열린 이벤트 캠페인에서 농협은행 개인디지털금융부문 박내춘 부행장(우측 네번째) 및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은행 제공

경제금융부 오규민 기자 moh0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