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피자 맛집 '이재모피자'…커넥트현대 부산점 첫 팝업

다음 달 10일까지 진행
치즈크러스트 피자 등 대표 피자 5종 선봬

현대백화점은 다음 달 10일까지 커넥트현대 부산점 지하 2층에서 부산 피자 맛집 '이재모피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이재모피자가 유통 업체에 들어온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다음 달 4일은 팝업스토어를 미운영한다.

현대백화점은 다음 달 10일까지 커넥트현대 부산점 지하 2층에서 부산 피자 맛집 '이재모피자' 팝업스토어를 연다. (사진제공=현대백화점)

이재모피자는 1992년 문을 연 부산 지역 대표 로컬 맛집이다. SNS상에서 '줄 서서 먹는 피자집'으로 유명한 가게다. 대표 메뉴인 치즈크러스트 피자는 신선한 임실 치즈로 도우와 크러스트를 꽉 채워 재료를 속이지 않는 진정성으로 유명세를 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이재모치즈크러스트(2만9000원·L) 새우피자(3만2000원·L), 불고기피자(3만2000원·L), 포테이토피자(3만원·L), 페퍼로니피자(3만1000원·L) 등 대표 피자를 선보일 예정이다.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측이 삼고초려한 끝에 팝업스토어 유치에 성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재모피자는 '돈벌이보다 지역을 지키는 브랜드가 되고 싶다'는 경영 철학으로 여러 유통업체의 입점 제안을 거절했지만, 1년 넘게 이어진 현대백화점의 제안과 소통 끝에 커넥트현대 부산점에 전국 유통업체 최초로 팝업스토어를 열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유통경제부 박재현 기자 now@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