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겹 더욱 바싹"…'포스트 크리치오' 시리얼 라인업 확대

동서식품 시리얼 브랜드 '포스트'
포스트 크리치오 후속 신제품 출시

동서식품의 시리얼 브랜드 포스트(Post)는 지난해 5월 바삭한 식감과 달콤한 초콜릿 맛이 돋보이는 '포스트 크리치오' 출시 후 '포스트 크리치오 쿠키', '포스트 크리치오 컵' 등 다양한 후속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포스트 크리치오는 세 겹 구조로 만들어져 우유와 곁들여도 오랫동안 바삭함이 유지되며 풍부한 초콜릿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5가지 곡물과 8가지 비타민을 함유하여 우유 없이 간편한 영양 스낵으로도 즐길 수 있다. 제품명 '크리치오(Criccio)'는 바삭함을 뜻하는 '크리스피(Crispy)'와 이탈리아어로 고슴도치를 의미하는 '리치오(Riccio)'를 결합해 만들어졌다.

지난달에는 신제품 '포스트 크리치오 쿠키'를 출시했다. 포스트 크리치오 쿠키는 기존 크리치오 시리얼에 여러 가지 모양의 쿠키를 담은 포스트 크리치오 쿠키는 바삭한 초코 시리얼과 고소한 맛의 쿠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이밖에 컵 형태 제품인 '포스트 크리치오 컵'을 선보이고 있다.

동서식품은 포스트 크리치오 쿠키 출시에 맞춰 그룹 엔믹스(NMIXX) 멤버 '해원'이 출연한 신규 광고 및 쇼츠 광고 영상 3편을 공개했다. 30초 분량의 본편 광고에서는 고슴도치 캐릭터 '치오'가 바삭한 크리치오에 귀여운 쿠키를 더해 '포스트 크리치오 쿠키'를 만드는 과정 등이 담겼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포스트 크리치오는 세 겹 구조를 통한 바삭한 식감과 풍부한 초콜릿 맛, 귀여운 치오의 캐릭터와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해 맛과 영양, 재미를 더한 다양한 시리얼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유통경제부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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