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창립 25주년 '전동쎄'…혼수가전 최대 810만원↓

4월 한 달간 전국 동시 세일 진행
생활·주방가전A/S 5년 연장보증보험 혜택까지

롯데하이마트는 4월 한 달간 창립 25주년 기념해 '전동쎄(전국 동시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구매금액과 건수에 따라 최대 81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수 있다.. 또 콤보 세탁건조기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60만원 상당 의 가전을 증정하고, 생활·주방가전 행사상품을 대상으로 애프터서비스(A/S) 5년 연장보증보험 서비스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 창립 25ㅡ주년 기념 4월 전국 동시 세일. 롯데하이마트 제공

롯데하이마트는 가전제품 수요가 많은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이사혼수를 구매하면 중복할인을 적용한다. 또 최근 미세먼지와 황사가 잦은 만큼 세탁기와 건조기, 공기청정기 등 실내 공기 관리용 가전에 대한 혜택을 늘리고, 지난해 3월 출시된 콤보세탁건조기는 수요가 크게 증가한 만큼 행사물량을 지난해보다 70% 가량 확대했다.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부모님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안마기기와 멀티쿠커 등 행사상품은 가격할인과 함께 A/S 5년 연장보증보험 서비스, 30만원대 가전을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김승근 롯데하이마트 프로모션팀장은 "상품뿐만 아니라 가전 관리에 꼭 필요한 케어 서비스까지 연중 최대 혜택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유통경제부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