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지역 축제, 한자리에서’…한국관광공사, 문화관광축제 홍보 기획전 개최

16일, 코엑스 동문 앞 잔디광장

한국관광공사는 오는 16일 코엑스 동문 앞 잔디광장에서 ‘여행가는 가을, 문화관광축제 홍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한국관광공사, ‘문화관광축제 홍보 기획전’ 포스터. [사진제공=한국관광공사]

이번 기획전은 대표 먹거리와 캐릭터 등을 통해 각 축제의 독특한 매력을 국내외 관광객에게 선보이고자 마련됐다.

현장에서는 ▲김제지평선축제 ▲보성다향대축제 ▲여주오곡나루축제 ▲부산국제록페스티벌 ▲영주풍기인삼축제 ▲시흥갯골축제 등 각 홍보부스에서 해당 축제, 지역 관광상품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직거래 장터와 연계해 현지 지역특산물을 직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아울러 축제 대표 먹거리 시식과 전용 캐릭터를 활용한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체험 거리를 제공한다. 보성 녹돈불고기브리또, 여주 가지잡숴보새우 등 축제 대표 메뉴를 시식하고 축제 홍보부스를 둘러보는 미션을 완수한 방문객은 문화관광축제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김광식 관광공사 지역관광육성팀장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국내외 관광객에게 문화관광축제의 매력을 알리고, 나아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화스포츠팀 김희윤 기자 film4h@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