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서, 마산복지패밀리봉사회 한마음다짐대회 성료

홍남표 창원시장 “나눔을 실천하고
자원봉사 활성화에 앞장서주길”

경남 창원특례시는 13일 마산복지패밀리봉사회 회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마산복지패밀리봉사회 한마음다짐대회를 개최했다.

마산복지패밀리봉사회 한마음다짐대회 성료.

이날 행사에는 홍남표 창원특례시장, 도·시의원 등이 참석해 기념식과 유공 자원봉사자 시상, 봉사활동 영상 시청, 봉사다짐 선서 및 회원 어울림 행사를 가졌다.

기념식에는 지역사회와 이웃을 위해 헌신적으로 자원봉사활동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은 36명의 우수 봉사자에게 표창패 및 상장을 수여하고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했다.

전영배 마산복지패밀리봉사회 회장은 대회사에서 “2004년부터 지금까지 쉼 없이 다양한 활동을 해주신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 20주년을 계기로 더욱 활기찬 활동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는 봉사회가 되자”고 말했다.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은 “올해 20주년을 기념하는 마산복지패밀리봉사회 한마음다짐대회 개최를 축하드린다.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한결같은 마음으로 봉사활동을 해 온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여러분의 소중한 온기가 전해져 나눔을 실천하고 자원봉사 활성화에 앞장서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영남팀 영남취재본부 송종구 기자 jgso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