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겨냥'…전자랜드, 파워센터 죽전점·수송점 재단장

뷰티·건강 가전 집중 판매
타건샵 '세모키'도 선보여

전자랜드는 대구 달서구 파워센터 죽전점과 전북 군산 파워센터 수송점을 새로 단장했다고 2일 밝혔다.

두 점포에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 주목받는 상품들을 확대했다. 죽전점에는 숍인숍(매장 내 매장) 형태로 최근 젊은이들에게 인기가 좋은 CJ올리브영이 입점하며 송점에는 '뷰티 특화존'을 구성해 괄사 마사지기, 가정용 제모기, 구강 세정기 등을 판매한다.

전자랜드가 파워센터 죽전점과 수송점에 오픈한 키보드 타건 체험 샵 ‘세모키’ 모습. [사진제공=전자랜드]

죽전점과 수송점에는 키보드 마니아층을 위한 '세모키'도 들어선다. 다크플래쉬와 레이저, 로지텍 등 다양한 브랜드의 키보드를 직접 두드려보며 타건감과 타건음을 체험할 수 있다.

점포 재단장을 기념해 죽전점에서 냉장고, 세탁기 등 행사 모델을 패키지로 구매하면 최대 200만원의 캐시백 혜택과 사은품으로 음식물처리기 또는 스마트 모니터를 지급한다. 수송점에서는 오는 6일까지 선착순으로 에어프라이어, 믹서기, 전기 그릴 등 소형 가전을 100원에 판매하는 초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젊은 소비자가 부담 없이 매장에 들어와 최근 화젯거리인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유통경제부 조성필 기자 gatozz@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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