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 온라인 쇼핑몰 ‘굿뜨래몰’ 2년 연속 국가서비스 대상


농특산물 부문 2년 연속 수상

충남 부여군의 온라인 쇼핑몰 ‘굿뜨래몰’이 2년 연속 국가서비스 대상을 받았다.

부여군은 지난 27일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인 굿뜨래몰이 산업정책연구원 주최 ‘2024년 국가서비스 대상(7th National Service Awards)’ 농특산물 쇼핑몰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굿뜨래몰’은 부여군 공동브랜드 ‘굿뜨레’ 승인 농식품과 기타 국가인증(GAP, HACCP 등)을 받은 우수한 농식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해 ‘굿뜨레’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았다.

또 매월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진행해 제철 농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고객 참여형 이벤트(리뷰이벤트, 경품 이벤트, 부여 관광이벤트 등)를 기획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굿뜨래’는 2004년 개발된 부여군 공동브랜드로 엄격한 심사기준을 통과한 경영체만 ‘굿뜨래’ 브랜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철저하고 꾸준한 품질관리를 하고 있다.

특히 사용승인조직의 내실 있는 역량 강화 및 굿뜨래 농특산물의 명품화를 위해 매년 경영관리 교육, 전문가 맞춤형 컨설팅 및 경영성과 분석을 통해 소비자의 신뢰도가 높은 농산물 브랜드이다.

박정현 부여군수는 “ ‘굿뜨래몰’을 통해 부여군 공동브랜드 ‘굿뜨래’가 국내외에 파워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엄격한 품질관리와 신뢰도 향상으로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충청팀 대전세종충청취재본부 이병렬 기자 lby4426@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