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경찰서, 치안종합성과보고회 개최

이을신 서장 “지속적인 향상을 통해 군민들의 안전 도모”

신안경찰서(서장 이을신)는 지난 28일 오전 소회의실에서 ‘2024년 성과향상을 위한 2/4분기 치안종합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보고회에는 과장, 계·팀장, 업무담당자 등 30여 명이 참석해 현재까지의 분석 결과를 토대로 성과 향상을 위한 추진 계획을 발표했다.

보고회에서는 현재까지의 성과와 과제들이 소개됐으며, 앞으로의 계획에 대한 열정적인 토론이 이뤄졌다.

2024년 성과향상을 위한 2/4분기 치안종합성과보고회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신안경찰서]

신안경찰서는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협력을 통해 치안을 개선하고 군민들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한 노력을 다짐했다.

이을신 서장은 이날 보고회에서 “신안경찰서 개서 1주년을 맞아 이미지를 벗어나 전문가적인 업무추진으로 성과향상을 위한 세심한 노력을 당부하고, 치안 고객만족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민원인에게 경찰 업무 처리 과정에 대한 설명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지속적인 향상을 통해 군민들의 안전을 도모하고, 더 나은 사회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신안경찰서의 모토에 꾸준히 실천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이번 치안종합성과보고회를 계기로 신안경찰서는 미래를 대비하며 성과 향상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으로 기대된다.

호남팀 호남취재본부 서영서 기자 just844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