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J미디어 '즐거움까지 선물하는 가정용 노래방 인기'

TJ미디어는 가정용 노래방 기기 TKR-370HK를 찾는 고객이 전월 대비 약 2배 가량 증가했다고 25일 밝혔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가진 TKR-370HK 수요층이 증가했고 가정의 달 특수를 맞이해 출고량이 증가한 것으로 보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TJ미디어 가정용 노래방 TKR-370HK는 카네이션이나 용돈 등 평범한 선물을 대신할 이색 효도템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은 제품이다. 초기 설정 이후에는 신경 쓸 부분이 없고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사용자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TKR-370HK는 총 6만여 곡을 수록하고 있다. 가정용 노래방 제품 가운데 최다 곡을 지원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애니메이션 곡, 동요 등도 포함하고 있다. 다문화 가정을 위해 일본, 중국, 베트남 등의 다양한 외국곡도 지원한다.

신곡을 구매할 때 와이파이를 통해 자동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다. 곡당 구매할 수 있어 유지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TJ미디어 관계자는 "가정용 노래방 TKR-370HK가 편리함에 고급스러움을 더한 디자인의 제품으로 장소의 구애 없이 설치할 수 있고 다양한 곡을 지원해 부모님 마음마저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증권자본시장부 박형수 기자 parkhs@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