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 수능 마무리 점검용 '기출탭탭' 콘텐츠 업데이트

비상교육의 ‘기출탭탭’이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3일 앞둔 수험생들의 최종 마무리 점검을 지원한다고 13일 밝혔다.

기출탭탭은 2015 개정 교육 과정이 모두 수록돼 있는 태블릿PC 기반의 수능 기출 학습 애플리케이션이다. 학습자의 학습 방법과 시기에 따라 필요한 학습을 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출탭탭은 지난 1일 수험생들이 수능을 앞두고 마지막으로 실력을 점검하면서 수능 문제 출제의 핵심을 확인할 수 있는 ‘2024 수능 대비 3개년 평가원 PICK’ 추천 문제집을 업데이트했다. 이를 통해 수험생들은 한국교육과정 평가원이 출제한 최근 3개년 6월 모의고사, 9월 모의고사, 수능 전 영역 기출문제를 통해 실전 수능에 적응하는 연습을 할 수 있다.

킬러문항 배제와 함께 EBS 체감 연계율이 높아질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기출탭탭은 EBS 연계 교재 문학 추천 문제집인 ‘EBS 수완?수특 문학 기출로 모아보기’를 업데이트했다. 수험생들이 EBS 수능완성과 수능특강에 실린 운문·산문 문학 작품과 관련 문항, 작가의 문학 경향까지 맞춤형 기출문제를 통해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도록 했다.

기출탭탭은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아 불안한 수험생들을 위해 과목별 취약 유형을 집중 반복 학습할 수 있는 오답 노트 간편 생성 기능을 제공한다. 수험생들은 실전 문제 풀이를 통해 수능에 적응하는 연습 후 틀렸던 문제와 동일한 유형의 유사 문제를 반복 학습하고 자동 생성되는 오답 노트를 통해 취약 유형을 보충 학습할 수 있다. 기출탭탭은 오는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기출탭탭 수능패스 반값 특가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최대찬 비상교육 출판 컴퍼니 대표는 “수험생은 태블릿PC 기반의 기출탭탭 맞춤 서비스를 통해 자신의 학습 패턴에 맞는 효율적인 학습 관리가 가능하다”며 “기출탭탭은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지속적인 콘텐츠와 기능 업데이트로 안정적인 학습을 뒷받침할 것”이라고 말했다.

바이오중기벤처부 최동현 기자 nell@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