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제로슈가 에이드 2종 선봬

버거킹은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제로와 협업해 ‘제로슈가 에이드’ 2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제공=버거킹]

신제품은 일상 속 건강 관리를 통해 즐거움을 느끼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반영했다.

제로슈가 에이드는 당류의 부담을 줄인 제로 음료로, 햄버거와의 조화를 더해줄 상큼함을 한 층 더 높였다. 제로 스프라이트의 톡 쏘는 탄산에 향긋하고 새콤달콤한 과일향을 더한 ‘레드애플맛’, 상큼하고 청량한 ‘레몬라임맛’의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버거킹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제로슈가 에이드 2종을 150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유통경제부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