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코그램 ‘퓨리얼’, ‘미니 체인저 직수 정수기’ 출시

생활 환경 가전 전문기업 (주)피코그램(대표 최석림)의 정수기 전문 브랜드 '퓨리얼'은 신제품 ‘퓨리얼 미니 체인저 정수기 (PPA-400)’을 출시하며 직수 정수기 라인업을 강화했다.

‘퓨리얼 미니 체인저 정수기’는 지속적으로 증가 하고 있는 1인 가구와 MZ세대의 니즈를 반영하여 더 미니멀하고, 더 컬러풀하고, 더 간편하게 관리가 가능하도록 탄생한 직수 정수기이다.

폭 11cm의 미니멀한 사이즈 덕분에 작고 좁은 주방에도 설치가 가능하며, 자유롭게 교체 가능한 총 5가지 컬러 커스텀 패널은 시즌과 우리집 무드에 맞는 화사한 컬러를 연출 할 수 있다.

퓨리얼 정수기 최초로 필터부터 물이 흐르는 유로까지 1개의 모듈 구조로 되어있어 쉽고 간편하게 필터 교체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필터 모듈과 함께 레버 모듈, 코크까지 교체하면 정수기 내 물이 흐르는 모든 경로가 완벽하게 교체되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KC 및 NSF 인증을 획득한 2필터 6단계 고성능 필터 시스템을 채용하여, 잔류 염소와 중금속 6종을 포함한 총 35가지의 유해 물질을 완벽하게 필터링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NO렌탈 정수기'이기 때문에 평생 사용해도 렌탈비, 위약금, 전기세가 전혀 발생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특장점이다.

퓨리얼 관계자는 “퓨리얼 미니 체인저 정수기는 미니멀한 사이즈와 다양한 컬러, 간편한 관리 방법으로 일상을 완벽하게 바꿔 줄 수 있는 정수기”라며 “퓨리얼 직수 정수기와 함께 더 많은 고객님들이 깨끗하고 건강한 물을 함께 음용 하실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퓨리얼 미니 체인저 정수기 (PPA-400)’는 퓨리얼 브랜드몰과 네이버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런칭을 기념하여 구매시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6월 19일까지 진행 예정이다.

디지털마케팅부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