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카 연기대상감'…大자로 뻗은 날다람쥐의 열연

죽은 척 연기하는 날다람쥐 영상 화제

빗자루에 깔려 죽은 척 연기하는 날다람쥐 영상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2000만회 이상 조회 수를 기록하는 등 화제가 되고 있다.

7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은 지난 3일 한 트위터 이용자가 올린 날다람쥐 영상에 대해 소개했다. 영상에는 갈색 털을 가진 한 날다람쥐가 빗자루를 바닥에 쓰러뜨리더니 그 밑으로 들어가 깔린 척 연기하는 모습이 담겼다.

처음에는 배에 빗자루를 올려놓았으나, 위치가 마음에 들지 않는 듯 빗자루를 목까지 끌어올린 날다람쥐는 빗자루가 원하는 위치에 닿자 대(大)자로 뻗은 자세를 유지했다.

날다람쥐가 빗자루에 깔린 척 연기하고 있다. [이미지출처=트위터]

해당 영상은 태국에서 촬영됐으며, 트위터에서만 2200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매체는 "죽음을 가장해 범행 현장을 꾸민 날다람쥐가 오스카감 연기로 찬사받고 있다"며 "이 영상은 스릴 넘치는 드라마의 모든 단계를 보여주고 있다"고 했다. 이어 "날다람쥐는 빗자루 위치를 고민했고 대담하고 극적인 배치를 선택했다"고 했다.

영상을 접한 국내외 누리꾼들은 "만화보다 더 만화 같은 상황", "날다람쥐는 주인을 놀라게 하기 위해 극적인 연출을 하고 있다", "올해의 연기대상", "엄청나게 똑똑한 날다람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미지출처=트위터]

한편 해당 날다람쥐는 동남아시아 전역에서 발견되는 것으로 알려진 붉은 자이언트 날다람쥐일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슈2팀 허미담 기자 damda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