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기안84 콜라보 체크카드 출시 기념 경품 제공

체크카드 발급 후 10건 이상 이용한 고객 대상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송종구 기자] BNK경남은행은 ‘기안84 콜라보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8일 밝혔다.

오는 12월 9일까지 기안84 콜라보 체크카드를 발급한 후 10건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용 금액에 따라 아이패드, 애플워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용 실적 12월 16일까지 인정)

50만원 이상 이용 시 아이패드(1명), 30만원 이상 이용 시 애플워치(2명), 10만원 이상 이용 시 에어팟프로(3명)를 각각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또 이용 금액과 상관없이 10건 이상 이용한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보내준다.

BNK경남은행은 지난달 인기 웹툰작가 겸 방송인 기안84와 협업해 체크카드 2종을 출시했다.

기안84 콜라보 체크카드는 ‘체크왕’과 ‘긁어줘’ 2종으로 기안84가 직접 그린 작품과 자필 사인이 담겼다.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국내 가맹점에서 1만원이 이상 이용한 건에 대해 0.2% 캐시백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당월 캐시백 대상 매출이 100만원을 초과하면 초과분에 대해 0.2% 캐시백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게다가 전월 이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해외 가맹점에서 미국 달러화(USD) 건당 10불 이상 이용 건에 대해 1% 캐시백 혜택을 준다.

카드사업부 최금렬 부장은 “많은 고객들이 기안84가 직접 디자인한 카드를 소장하는 즐거움을 느껴 보길 바란다. 이용 금액에 따라 아이패드와 애플워치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되는 만큼 기안84 콜라보 체크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가져줬으면 한다”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송종구 기자 jgsong@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영남팀 영남취재본부 송종구 기자 jgso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