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뉴트리 에버 축제…“최대 30% 적립금 제공”

워커힐 상품권 등 경품 이벤트도

SK스토아가 오는 17일부터 21일까지 ‘뉴트리 에버 축제’를 진행한다.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SK스토아는 오는 17일부터 21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뉴트리 에버 축제’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TV방송,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 스토아온, 온라인몰 기획전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열린다. 17일엔 SK스토아 쇼핑라이브에서 에버콜라겐 타임, 마스터바이옴 지노마스터 등을 판매한다. 20~21일에는 에버콜라겐 타임비오틴 셀 등을 선보인다.

SK스토아 쇼핑라이브와 TV방송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30% 적립금(최대 5만원)이 주어지며,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워커힐 상품권과 르크루제 티세트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응모할 수 있다.

SK스토아 관계자는 “대표적인 이너 뷰티 기업 뉴트리와의 유기적인 협업해 고객분들께 다양한 혜택을 드리는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자사에서만 선보일 수 있는 상품들을 마련해 건강기능식품 맛집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