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일이티씨, NFT 마켓 모바일 페이지 공개

[아시아경제 박형수 기자] 델리오 NFT 마켓플레이스 '공일이티씨(01etc)'에서 발행한 작품을 모바일에서 확인할 수 있게 됐다.

공일이티씨는 모바일에 익숙한 이용자가 언제 어디서나 NFT를 감상하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페이지를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별도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지 않아도 이용할 수 있다.

모바일을 통해 NFT 작품을 감상하고 출품된 NFT 가격, 작품설명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공일이티씨 기획전은 NFT 전문 큐레이터가 선별한 NFT 프로젝트 및 작가들과 함께 진행한다. 공일이티씨는 ▲NFT 프로젝트인 '클레이다이노' ▲국립현대미술관의 2015 올해의 작가 수상자 김기라 작가외 2인이 함께한 'Desire of New Vision' ▲신진작가 5인이 참여한 '여름의 발견' 등을 진행했다.

공일이티씨 관계자는 "모바일을 추가함으로써 접근성과 편의성을 확대했다"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능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서비스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박형수 기자 parkhs@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자본시장부 박형수 기자 parkhs@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