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부터 닌텐도까지'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어린이날 100주년 할인 행사

레고, 실바니안 등 토이저러스 단독 상품부터
닌텐도, 킥보드, 전동차 등 다양하게 준비
영남권 10개점은 부산 롯데월드 어드벤처 협업 이벤트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롯데마트가 100주년을 맞은 어린이날을 기념해 5월8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어린이날은 영유아부터 어른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날이 될 수 있도록 토이저러스 단독 기획 상품과 인기 브랜드 완구 등 다양한 행사 상품을 준비했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단독 상품으로 레고 '파이로랩터와 딜로포사우루스 수송', '옥스포드 한국 전통가옥'과 어린이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실바니안의 '실바니안 초록지붕 통나무하우스 스페셜' 등을 선보인다.

'베어블레이드 얼티밋 발키리세트' 역시 토이저러스 단독으로 전점 한정 수량 3000개를 준비했다. '반짝반짝 캐치! 티니핑' 시리즈의 '반짝반짝티니핑 놀이터'와 넷플릭스의 인기 키즈 콘텐츠인 '개비의 매직하우스' 시리즈 신상품인 '개비의 매직하우스 엘리베이터 하우스'도 만날 수 있다.

닌텐도 행사 상품도 준비했다. '닌텐도 스위치 본체 HAD'는 2만원 할인된 가격에, '닌텐도 스위치 타이틀'과 액세서리 전 품목은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나들이 가기 좋은 계절 5월을 맞아 '마이크로 킥보드'를 전 품목 최대 7% 할인 판매하며 '맥시플더블 LED'도 행사가에 판매한다.

행사 카드로 완구 6만원 이상, 전자게임 10만원 이상 구매 시 각 1만원 롯데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롯데마트는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협업을 진행한다. 다음달 25일까지 롯데마트 영남권 10개점(광복, 동래, 동부산, 부산, 사상, 사하, 울산, 장유, 진장, 화명)에 방문시 롯데월드의 인기 캐릭터 '로티'와 '로리' 등으로 꾸민 매장을 만날 수 있다.

롯데마트의 오프라인 전용 애플리케이션(앱) '롯데마트GO'의 스마트 결제 시스템 '스캔앤고'를 통해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성인권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에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에 방문하고 해당 내역을 인증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을 즉시 할인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마트 전점에서는 롯데월드와 어린이날 기념으로 함께 준비한 특별상품 '로티로리 둥실 소프트콘' 2종과 '로티로리 초코스틱 만들기 세트', '유산균이 들어있는 착즙주스'를 판매한다.

한편 롯데온에서도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5월5일까지 '토이저러스몰'에서 다양한 인기 완구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최대 1만원 카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온라인 단독 혜택으로 '럭키 드로우'도 진행해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닌텐도, 뽀로로 완구 등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일까지 진행되는 롯데온 '토이 페스타'에서는 완구 및 장난감 최대 50% 할인을 진행한다. 캐릭터 브랜드관을 운영해 인기 상품을 선보이고, 브랜드별 최대 20%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