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클리프호텔, 호캉스+스누피가든 체험…1석2조 이벤트 진행

'풀 문 나이트 인 뮤직' 상품 이용 시 스누피가든 입장권 선착순 증정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는 제주도 인기 관광지 '스누피가든'과 손잡고 '풀 문 나이트 인 뮤직'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풀 문 나이트 인 뮤직은 히든 클리프 호텔 내 47m 길이 야외 온수풀 '인피니티 풀'에서 매일 밤 펼쳐지는 이벤트다. 밤이 되면 초록빛 숲에 둘러싸인 인피니티 풀이 화려한 조명 빛으로 물든다.

히든 클리프 호텔은 디럭스 가든 뷰 1박, 풀 문 나이트 인 뮤직 2인 입장권으로 구성된 '풀 문 나이트 인 뮤직' 상품을 공식 홈페이지에 오픈했다. 오는 26일부터 5월21일까지 해당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누피가든' 입장권 2매를 선착순 제공한다. 스누피가든은 국내 최초로 미국 만화가 찰스 슐츠의 연재만화 '피너츠(Peanuts)'를 자연가든에 구현한 자연친화적인 체험 테마 가든이다.

히든 클리프 호텔 관계자는 "봄맞이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을 위해 호캉스와 즐거운 체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히든 클리프에서 자연 속 호캉스를, 스누피가든에서는 자연 속 테마 체험으로 색다른 추억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