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코로나19 극복 시민 아이디어 공모전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이영욱 기자] 경상북도 포항시는 '코로나19 극복, 포항 활력을 위한 시민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8일 전했다.

공모 분야는 시민 소비촉진과 지역경제 활성화, 일자리 지키기 및 일자리 창출, 문화·관광 활성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에 따른 생활 속 불편함 개선, 도시 이미지 제고 등 포항 활력을 위한 아이디어 등이다.

접수 기간은 6월 10일까지며 국민신문고, 포항시청 홈페이지, E-mail, 우편으로 비대면접수만 가능하다.

타 공모전에서 선정된 제안의 경우는 제외되며 포항시정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7월 중 선정될 우수 제안자에게는 금상 100만원(1명), 은상 50만원(1명), 동상 30만원(1명), 장려상 20만원(1명), 노력상 10만원(5명)을 포항사랑상품권으로 각각 지급한다.

손정호 정책기획관은 “창의적이고 실효성 있는 아이디어가 많이 발굴될 수 있도록 이번 공모전에 많은 시민이 참여해 주시기 바란다”고 했다.

영남취재본부 이영욱 기자 wook7029@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영남팀 영남취재본부 이영욱 기자 wook7029@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