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한국프랜차이즈대상에서 2년 연속 수상 쾌거

아이더스코리아의 대표 브랜드인 푸라닭 치킨이 지난 12월 16일에 개최된 2019 제20회 한국프랜차이즈대상을 수상하며 2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한국프랜차이즈대상은 한국프랜차이즈협회가 주최·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프랜차이즈 산업인들의 사기진작과 프랜차이즈 선진화를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으며, 푸라닭은 지난해인 제19회 대상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푸라닭은 오븐에 굽고 튀기는 오븐-후라이드 조리법을 통해 차별화된 메뉴들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치킨 프랜차이즈이다. 맛의 차별화 뿐만 아니라 보는 맛까지 만족시킬 수 있도록 치킨 업계에서는 이색적으로 ‘더스트 백’을 활용한 특별한 포장 패키지로 온라인상에서 주목을 받고 있으며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로서의 가능성과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한편, 푸라닭 치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미디어기획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