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신규 메이크업 브랜드 '블랭크' 론칭…엣지 데일리룩 연출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신규 메이크업 브랜드 블랭크를 론칭했다고 30일 밝혔다.

블랭크는 두꺼운 메이크업 대신 나만의 장점을 더욱 잘 드러내는 언커버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하며 립, 아이 등 포인트 메이크업 위주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블랭크가 선보이는 첫 번째 립 라인은 ‘[ ] 립틴트(블랭크 립틴트)’이다. 9가지 컬러로 출시되는 블랭크 립틴트는 구름에 쌓인 듯 폭신한 텍스처가 특징이다. 벨벳 크림 텍스처가 입술을 부드럽게 감싸면서 속 건조 걱정없이 보송한 립을 오래 유지해준다. 또 얼굴에 생기를 불어넣는 자연스러운 무드의 컬러가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되면서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제품 단상자에는 네롤리 향을 입혀 제품을 집는 순간 은은하게 퍼지는 향기를 느낄 수 있다.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크루얼티 프리 브랜드로 모든 제품에 버니 마크가 삽입돼 있다.

블랭크 립틴트 9종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이날부터 만나볼 수 있다. 또 브랜드 론칭 기념 인플루언서 조효진과 협업한 스페셜 세트도 한정 수량으로 함께 선보였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