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도시락, '연어 아보카도 샐러드' 등 샐러드 메뉴 2종 출시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본아이에프 본도시락이 신메뉴 ‘연어 아보카도 샐러드’와 ‘새우 아보카도 샐러드’ 2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신메뉴는 샐러드 한 그릇으로 3대 영양소를 모두 섭취할 수 있도록 영양적인 측면까지 고려했다. 세계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인 아보카도를 포함한 신선한 야채를 풍성하게 담아냈으며, 취향에 따라 연어 혹은 새우 메뉴 중 한 가지를 골라 즐길 수 있도록 2종으로 구성했다. 샐러드 메뉴 2종에는 제주 특산물인 ‘청귤’을 활용해 자체 개발한 특제 드레싱을 뿌려 상큼한 맛을 더했다.

이번 메뉴에는 볼 형태의 용기를 도입해 다양한 식재를 한 그릇에 담아 보다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플라스틱이 아닌 크라프트지 재질의 종이 용기로 고객 편의는 물론 환경까지 생각했다.

연어 아보카도 샐러드와 새우 아보카도 샐러드는 각 7500원, 65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일정금액 추가시 연어, 새우, 아보카도 토핑을 더할 수 있다. 본도시락 전국 매장은 물론 배달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샐러드 메뉴 2종과 함께 기존 인기 메뉴를 재구성한 ‘수라 연저육찜 도시락’, ‘진품 닭불고기 도시락’, ‘고추장 닭불고기 도시락’도 추가 출시한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