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꼬북칩 광고 영상 200만뷰 돌파 기념 '꼬북송 챌린지' 진행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오리온은 꼬북칩 광고 영상 조회수 200만건 돌파를 기념해 ‘꼬북송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9일 밝혔다. 꼬북송은 가수 싸이가 직접 만들고 부른 꼬북칩 광고 CM송으로, 광고 영상 공개 직후 댓글로 정식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하는 등 네티즌들 사이에서 ‘취향저격 CM송’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꼬북송 챌린지 참여 방법은 꼬북송 뮤직비디오를 보고 도입부 가사를 포함해 10초 이상 따라 부른 영상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 한 뒤 해당 URL을 오리온 페이스북이나 블로그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오는 28일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우수작 40명을 추첨해 꼬북칩 1박스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꼬북송 챌린지’ 이벤트를 공유하는 네티즌 20명을 추첨해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꼬북송 챌린지 소문내기 이벤트’도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