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쉐보레 아마추어 배드민턴 대회' 개최…신형 크루즈 마케팅 개시

한국GM은 8일과 9일 양일간 광주광역시 광주여자대학교에서 '쉐보레 아마추어 배드민턴 대회'를 열고 경기장을 찾은 선수와 관람객 2500여명을 대상으로 신형 크루즈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사진은 이날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이 행사 참여 접수 및 신형 크루즈를 둘러보고 있는 모습.

신형 크루즈 본격 판매 개시에 맞춰 아마추어 스포츠 동호인 행사 개최광주를 시작으로 대전, 대구 등 전국에서 쉐보레 배드민턴 대회 오픈[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한국GM은 판매 개시 후 2주만에 2000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올 뉴 크루즈의 흥행가도를 이어가고자 전국에서 이색 고객 체험 마케팅에 돌입했다고 9일 밝혔다.한국GM은 8일과 9일 양일간 광주광역시 광주여자대학교에서 '쉐보레 아마추어 배드민턴 대회'를 열고 경기장을 찾은 선수와 관람객 2500여명을 대상으로 신형 크루즈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생활체육 지원을 통한 브랜드 친밀도 향상과 올 뉴 크루즈 프로모션을 위해 개최된 이번 행사는 신형 크루즈를 전시하고 참가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마련하는 등 대대적인 판촉 활동으로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조인상 한국GM 리테일마케팅본부 상무는 "전국 스포츠 동호인과 고객을 찾아 쉐보레 올 뉴 크루즈의 판매 개시를 알리고자 한다"며 "지역으로 직접 찾아가는 특색 있는 마케팅 활동을 통해 올 뉴 크루즈의 우수한 상품성을 알리고 고객군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쉐보레 배드민턴 대회는 이달 광주를 시작으로 5월에는 성남과 군산, 6월에는 춘천, 7월에는 대전에서 개최되며 그 밖에 전국에서 연중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지역별 쉐보레 대리점과 지역 배드민턴 협회의 별도 공지를 통해 참가 접수가 이뤄진다.올 뉴 크루즈는 차급을 뛰어넘는 차체 크기와 대폭 확장된 실내공간 및 최신 가솔린 터보 엔진이 지원하는 역동적인 주행성능을 갖추고 지난달 중순부터 본격 판매에 돌입, 2주만에 2147대가 판매되며 전년 동월 대비 76.4% 증가했다.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