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대 겨냥 '제이에스티나 뷰티' 론칭다음 달 초 신사동가로수길에 1호점 오픈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제이에스티나가 20~30대 여성을 겨냥한 화장품 브랜드를 론칭한다. 제이에스티나는 다음 달 뷰티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뷰티'를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다음 달 초 신사동 가로수길에 1호 매장을 오픈한다. 제이에스티나는 글로벌 토탈 패션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화장품을 선택해 론칭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2003년 주얼리로 첫 선을 보인 이후, 2011년 핸드백, 2014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에 이어 화장품 브랜드로까지 보폭을 넓혔다. 제이에스티나 뷰티는 제이에스티나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주얼 성분과 디자인의 차별화 된 콘셉트로 표현했다. 피부는 여자가 가지고 태어난 첫 번째 보석이라는 의미를 담아 피부와 보석이 지닌 공통의 가치인 ‘빛’을 콘셉트로 잡았다. 피부 깊숙한 곳에서부터 우러나오는 빛부터 특별한 원료가 만들어내는 드라마틱한 빛 등 다양한 빛을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제품에는 다이아몬드, 진주, 화이트 사파이어 등 ‘주얼 인퓨전 콤플렉스’의 보석의 특화적인 성분과 효능을 담았다. 패키지 디자인도 보석의 컷팅 기술을 연상케 하는 고급스러운 느낌과 브랜드의 심볼이자 행운을 상징하는 티아라를 모티브로 했다. 특히, 그 동안 톱 모델만을 기용해 화제를 모아왔던 제이에스티나는 이번 화장품 단독 브랜드 모델로 배우 고아라를 선정했다. 제이에스티나 뷰티의 브랜드 콘셉트인 로맨틱하고 럭셔리함과 고아라의 신비로운 아름다운 이미지가 더해져 주얼 코스메틱 화장품에 대한 차별화된 가치를 효과적으로 알릴 예정이다.제이에스티나 뷰티 관계자는 “제이에스티나 뷰티는 여자에게 가장 빛나는 주얼리는 피부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2030 여성들이 꿈꾸는 로맨틱하고 스타일리쉬한 여자의 아름다움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모델이 고아라씨라고 생각되어 발탁하게 되었다”며, “모델 고아라와 함께 여성의 건강하고 로맨틱한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리딩하며, 아름다움에 대한 진정한 가치를 제안하는 주얼 코스메틱 브랜드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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