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산업개발, 창립 40주년 새 슬로건…'더 나은 삶에 대한 믿음'

정몽규 현대산업개발 회장.

[아시아경제 주상돈 기자] 현대산업개발이 29일 창립 40주년을 맞아 새 슬로건을 발표했다.현대산업개발은 그룹(HDC그룹) 슬로건으로 '더 나은 삶에 대한 믿음' 브랜드(아이파크·IPARK) 슬로건으론 '이매진(Imagine)'을 선정했다. 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그룹 슬로건은 고객에게 지속가능한 신뢰를 제공하고 고객의 풍요로운 삶을 위해 노력하고 나아가며 함께 소통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겠다는 의지가 담겨있다"며 브랜드 슬로건은 "고객의 삶에 한층 더 높은 차원의 가치를 감성적으로 전달하고자하는 바램을 표현한다"고 설명했다.현대산업개발은 외부 공개에 앞서 지난 24일 그룹사 임직원들에게 슬로건과 가치체계 등을 미리 공개했다. 정몽규 회장은 이날 기념사를 통해 "과거 성장에 안주하지 말고 미래를 준비하자. 미래 산업변화에 맞서 철저한 실행, 끊임없는 변화, 우리만의 독창성을 바탕으로 HDC만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자"고 강조했다.현대산업개발은 1976년 3월25일 설립된 주택건설 전문업체인 한국도시개발과 1977년 10월14일 설립된 국내외 토목, 플랜트 건설업체인 한라건설이 1986년 11월29일에 합병해 탄생했다. 현재는 총 29개의 계열사를 보유한 종합부동산 인프라 그룹으로 성장했다. 현대산업개발은 압구정 현대아파트 건립을 시작으로 지난 40년간 40만가구를 공급하며 국민 주거생활 안정 및 주거문화 개선에 기여하고 있다. 현대산업개발은 영업실적과 재무건전성에서 업계 최고 수준을 기록 중이다. 올해 3분기까지 누적 연결실적 기준 11.5%의 영업이익률을 기록했으며, 총 차입금보다 보유 현금 및 현금성 자산 등이 많은 사실상 무차입경영상태로 우수한 재무건전성을 유지하고 있다.주상돈 기자 don@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건설부동산부 주상돈 기자 d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