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렌터카, 4회 연속 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 획득

2007년 최초 인증 후 렌터카업계 유일 4회 연속 서비스 품질 인정받아저비용렌터카브랜드 빌리카, 차량운행관리서비스 AJ프므스 등 고객니즈 반영 서비스 론칭[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AJ렌터카는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 산하 등록단체 한국서비스진흥협회를 통해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을 획득했다고 2일 밝혔다. 2007년 최초 인증 후 4회 연속 취득한 것으로 렌터카 업계에서 12년간 지속적으로 인증을 유지한 회사로는 AJ렌터카가 유일하다.AJ렌터카는 장·단기렌터카 수요 증가에 따라 세분화된 고객 수요에 맞춰 타깃별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인 점이 긍정적인 평가를 얻었다. 회사는 지난해 말 업계 최초 저비용렌터카브랜드 '빌리카'를 출시하며 저렴한 비용으로 신속하게 차를 이용하고자 하는 2030세대의 수요를 충족했고 차량운행관리서비스 AJ프므스를 선보이며 업무용 차량을 편리하게 관리하고자 하는 법인 장기렌터카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했다. 이 외에도 중고차, LPG 장기렌터카 등 새로운 서비스상품을 지속 출시, 개인 장기렌터카 고객들의 다양한 수요를 반영했다.AJ렌터카가 4회연속 서비스품질을 인정받은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SQ)은 서비스산업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2001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인증제도다. 서류심사, 현장심사, 암행평가 등 다방면 심사과정을 통해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도가 우수한 기업에게 수여하며 3년마다 재심사를 진행해 유지여부가 결정된다.윤규선 AJ렌터카 사장은 "렌터카사업의 본질은 서비스업으로 고객을 생각하며 서비스 향상에 집중한 결과 장기간 품질 인증을 획득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가장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발굴하고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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