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올림푸스한국은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개설했다고 7일 밝혔다. 올림푸스한국은 이미지와 영상 중심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인 인스타그램을 적극 활용해 올림푸스 카메라만의 매력을 고객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일상, 여행, 음식 사진 등 올림푸스 카메라로 촬영한 감각적인 사진과 다채로운 영상 등, 올림푸스만의 감성을 담은 콘텐츠와 해시태그를 통해 고객과의 공감대 형성에 주력할 예정이다.이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2주간 올림푸스한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친구를 초대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계정을 가진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더뷔페 2인 식사권(1명) ▲CGV 영화관람권 2매(20명) ▲커피 기프티콘(1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올림푸스한국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훈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 본부장은 "올림푸스와 인스타그램의 팬들은 모두 사진을 통해 이야기를 공유한다는 공통점이 있다"며 "올림푸스만의 감성으로 가득 채운 인스타그램을 통해 앞으로도 고객들과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올림푸스한국은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다양한 카메라?사진 관련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