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 접점 근무직원 대상으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티베이스 음료 개발 예정[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공차코리아가 전 직원을 대상으로 제 1회 신메뉴 아이디어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공모 내용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는 겨울시즌 핫메뉴 개발로, 기존 원재료를 사용해 다양한 조합으로 메뉴를 개발하는 것이다. 평가기준은 맛, 비주얼, 상품성, 대중성, 독창성, 기존 원재료 호환, 커스터마이징 응용 가능여부 등으로 점포 참여 극대화를 위해 본선 참가자 전원에게 참가비 5만원을 지급한다. 오는 14일 현장 콘테스트를 거쳐 대상 1팀, 최우수상 1팀, 우수상 1팀, 공차상 2팀을 선발해 시상하며, 대상은 상장과 상금 100만원, 최우수상은 상장과 상금 50만원, 우수상은 상장과 상금 30만원, 공차상은 상장과 선불카드 10만원권을 시상할 예정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