쫄깃한 식감과 골라먹는 재미에 100만개 판매 돌파 올 3월부터 전국 500여개 매장서 본격 판매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카페베네가 쫄깃한 식감의 베이글과 부드러운 크림치즈더블휩이 조화로운 디저트 ‘베네글’이 1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카페베네 베네글은 쫄깃한 베이글에 신선한 재료로 만든 크림치즈터블휩을 직접 골라 먹는 재미를 더한 제품으로 브랜드의 이름과 베이글을 조합한 이름이다. 베이글이라는 스테디셀러 메뉴의 국내 시장성을 높게 평가한 카페베네는 지난해 한 해 동안 일부 지역을 중심으로 베이글을 강화한 콘셉트 매장을 선보였다. 특히 젊은 소비자들이 인접한 지역 매장의 경우 리뉴얼 후 30% 가량 매출이 오르는 등 그 시장성을 입증했다. 올들어 전국 500여개 매장으로 판매를 확대한 카페베네는 브랜드 모델 강하늘을 앞세워 2030여성 소비자들에게 본격적으로 접점을 늘려가며 베이글 제품의 5월 둘째 주까지 누적 판매량 총 100만개를 돌파했다.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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