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출연 '마시는 고려은단' TV광고 유튜브 200만건 클릭돌파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

고려은단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1000' 광고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은 개그맨 유재석씨가 출연한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1000' TV광고가 유튜브에서 조회수 200만건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제품은 비타민C 1000mg을 한 병에 담은 고함량 비타민C 음료다. 비타민C 1000mg은 레몬 14개에 해당하는 비타민 함량으로 비타민C를 간편하게 음료로 섭취할 수 있다. 광고에서 유재석씨는 익살스러움을 앞세워 이같은 내용을 전달한다. 고려은단은 모든 제품에 세계적인 비타민 생산업체인 DSM사에서 공급받은 영국산 비타민C를 사용하고 있으며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역시 영국산 비타민C 원료를 사용한다.고려은단 관계자는 “이번 고려은단 새 TVCF가 유튜브 조회수 200만 뷰를 돌파한 것은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과 호응이 있었기에 가능하다고 생각한다”며 “더욱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고객들과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지연진 기자 gyj@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