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슨스, 채널 확장에 속도…공식 온라인몰 오픈

온·오프라인 연계 마케팅 등 옴니채널 강화 전략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 왓슨스가 온라인몰을 오픈했다. 오프라인 매장에 이어 온라인 플랫폼으로 영역을 확장하며 세를 넓히고 있다. 왓슨스는 내달 2일 공식 온라인몰(https://shop.watsons.co.kr)을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왓슨스는 옴니채널 강화 전략에 따라 웹뿐만 아니라, 앱까지 다양한 채널로 온라인몰 플랫폼을 확장한다는 것. 오픈기념 온라인몰 회원 대상 행사도 진행한다. 신규로 왓슨스 온라인몰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방문만 해도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최대 20%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또, 앱스토어에 후기를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앱 후기 남기기’, N번째 구매 고객에게 행운의 선물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 ‘N번째 행운고객을 찾아라’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행사를 진행한다. 내달 2~3일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오픈 기념 빅세일을 진행한다. 기간동안 봄철 미세먼지 케어 제품을 비롯해 환절기 보습제품, 인기 색조 제품 등을 최대 50% 할인판매한다. 내달 4~7까지는 앱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은 앱을 다운받아 결제 시 보여주면 즉시 3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왓슨스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온라인몰 오픈을 계기로 온·오프라인의 연계성을 강화한 마케팅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소비자의 니즈와 트렌드를 적극 반영하고 고객들과의 소통을 극대화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