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장애 유형별 대응방안 등 전문 서비스 기술 교육 매월 실시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이스트소프트가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알약 기술 정기 교육'이 7주년을 맞았다고 29일 밝혔다.알약 기술 정기 교육은 파트너사의 기술을 지원하고 영업 담당자의 서비스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2008년 9월부터 매월 진행하는 파트너사(社) 대상 전문 기술 교육이다.㈜좋은정보시스템, ㈜등대씨엔씨, ㈜네오테크닉스 등 총 16개 파트너사 담당자가 기술 정기 교육에 참여해 기업·공공기관용 알약 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수강했다.알약 기술 정기 교육은 ▲백신 중앙관리서버 설치 및 운용 ▲클라이언트 설치 및 운용 ▲주요 제품 장애 유형별 대응 방안 등 고객들이 알약 제품을 사용할 때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는 전문 서비스 기술 교육 과정으로 구성돼있다.윤태덕 이스트소프트 영업본부장은 "백신 프로그램은 특성상 설치 및 운용이 다소 까다롭고 심도 있는 기술 요소도 많아, 일선에서 고객과 직접 대면하는 담당자들의 서비스 역량이 매우 중요하다"며 "내실 있는 교육을 통해 파트너사 담당자의 서비스 역량을 강화하고 고객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스트소프트는 현재 ▲알약3.0 ▲알약3.0 Server Edition ▲ASM3.0 등 다양한 기업 및 공공기관용 백신 프로그램을 서비스 하고 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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