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미래에셋생명은 보험의 필요성과 가입 전 고려사항을 더 쉽게 알리는데 초점을 맞춰 온라인보험 홈페이지(online.miraeasset.com)를 개편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개편한 홈페이지는 상품별로 왜 해당 상품이 필요한지 인포그래픽을 활용해 시각적으로 쉽게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온라인으로 가입할 때의 장점을 이미 가입한 고객들의 후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객 본인에게 필요한 보험을 알아보려면 '추천상품' 메뉴를 클릭해 현재 자신의 상황에 적합한 보험을 추천받을 수 있다. 보험 가입 전 상품이나 재무상황 등에 대해 보다 자세한 상담을 원하면 '찾아가는 상담 서비스'를 신청하면 된다. 전문 컨설턴트가 직접 방문해 궁금점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고 추가 상담도 가능하다.엄미리 모바일비즈니스팀 매니저는 "어떤 보험이든 가입 전 자신에게 필요한 보험인지, 재무 상태는 어떤지, 보장이나 환급금이 원하는 수준인지 따져봐야 한다"고 말했다.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