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꽃으로 발명하는 브랜드 마몽드가 '로즈 라인'을 새롭게 업그레이드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장미가 선사하는 놀라운 진정 효과와 보습력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마몽드 '로즈 라인'이 더욱 향기로운 로즈의 풍미를 더해 한결 고급스러워진 디자인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마몽드 '로즈 라인'은 세계적인 장미 산지인 불가리아의 투리아 마을에서 오직 1년에 딱 30일, 이른 아침에 수확한 다마스크 장미만을 저온 초고압 추출 기법을 통해, 열로 인한 유효성분의 손상은 최소화하며 신선한 장미 에너지를 그대로 담아내었다. 또한 합성색소, 광물성오일, 동물성원료를 무첨가한 3FREE 처방으로 외부 환경 및 스트레스로 민감해진 피부에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물 대신, 장미수 90.89% 함유로 촉촉하게 닦아내는 스킨토너 외 미스트, 시트팩 등으로 다양하게 사용 가능한 '로즈 워터 토너' 및 미세하고 풍성한 장미 거품으로 자극 없이 롍 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는 '로즈 워터 버블 클렌징 폼'과 바르자마자 물이 터지 듯 시원한 장미수가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로즈 워터 멀티 수딩젤'까지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마몽드 '로즈 라인'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대형마트 내 아모레퍼시픽 매장, 마몽드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 및 온라인에서 구입 할 수 있다.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