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홈플러스, 간편식 브랜드 제품 100종으로 두배 확대

21일 홈플러스 모델들이 간편식 싱글즈 프라이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지난 1월에 출시한 홈플러스의 프리미엄 간편식 싱글즈 프라이드가 출시 100일 맞아 기존 46종에서 100여 종으로 두 배 이상 확대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싱글즈 프라이드는 개인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100여 가지 전문 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홈플러스가 만든 간편식 브랜드다.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