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노루페인트는 네델란드에 본사를 둔 다국적기업인 악조노벨(AkzoNobel)과 전략적 파트너십(MOU)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노루페인트는 악조노벨(AkzoNobel)의 건축용 글로벌 프리미엄 제품인 듀럭스(Dulux)페인트로 국내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이번 MOU체결의 배경은 국내 시장에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높은 품질의 해외 제품을 도입해 프리미엄 제품 이용 고객들의 입맛에 맞는 제품을 선보이는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노루페인트는 듀럭스 페인트로 국내 건축용 수입페인트 시장(약 800억원 추산)및 프리미엄 시장을 적극 공략할 예정이다.국내 시장 안착을 위한 마케팅 전략도 양사가 함께 진행하며 노루페인트 전국 특약점을 통해 판매한다.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