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LG전자 '3분기 G3 마케팅비 늘려도 적자폭 안클 것'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정도현 LG전자 최고재무책임자(사장)는 24일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열린 2014년 2분기 기업설명회(IR)에서 "3분기 G3 글로벌 마케팅 비용을 확대할 계획이지만 현재 구조에서는 지난해만큼 적자폭을 크게 내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정 사장은 "지난해 하반기 하이엔드 모델인 G2 출시로 마케팅 비용을 상당히 많이 썼다"며 "하지만 G3가 소비자, 사업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 마케팅 비용을 더 많이 써도 지난해 만큼의 적자는 내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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