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7년 연속 1위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귀뚜라미(대표 이종기)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에서 귀뚜라미보일러가 7년 연속 가스보일러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2014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는 제조업 부문 30개 산업군, 104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각 브랜드들의 마케팅활동, 브랜드인지도, 브랜드이미지, 관계구축, 구매의도, 브랜드충성도 등 총 6개 구성요소를 평가해 1위 업체를 선정한다. 귀뚜라미보일러는 가스비 절감을 지상과제로 설정, 보일러 연소·열 교환 기술에 끊임없이 투자했으며, 일반 소비자에게 다소 생소한 핵심 기술력을 '거꾸로 타는 보일러' '4번 타는 보일러' 등 쉬운 언어로 전달한 점을 인정받아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