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글로벌 청과기업 스미후루코리아가 '로즈바나나'를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리뉴얼된 로즈바나나는 외부 충격에 민감한 바나나 특성을 고려, 포장에 공을 들였다. 종이 상자와 함께 안쪽에 비닐재와 스티로폼 망으로 제품을 삼중 포장해 안정성을 높였다. 또한 '단 1%의 바나나에게만 허락된 귀한 맛'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크리미한 식감, 항산화작용으로 건강유지를 돕는 토코페롤 등 맛과 효능에 대한 설명도 담았다. 로즈바나나는 강남 주부들 사이에 '1% 바나나'로 불린다. 소량 수입되는 만큼 희소성이 높기 때문이다. 로즈바나나는 신세계 SSG, 신세계백화점, 롯데 백화점, 홈플러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롯데마트, 롯데슈퍼, GS슈퍼 등에서 만날 수 있다.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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