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크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 운영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한국닛산이 쥬크(JUKE) 출시를 기념해 홍대에서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과 팔씨름 대결을 펼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한국닛산은 내달 16일까지 홍대 상상마당 맞은편에 쥬크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팝업 스토어는 특정 공간에 일정 기간 동안 일시적으로 운영되는 스토어를 가리킨다. 한국닛산은 신차 쥬크를 소개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해 팝업 스토어 운영을 결정했다. 이 기간 한국닛산은 매일 럭키 크레인, 스태프와의 다트 배틀 등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반얀트리 호텔 숙박권 및 스파 이용권, BOSE® IE2 오디오 헤드폰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 현장에는 쥬크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된다.오는 19일에는 추성훈과 팔씨름 대결을 하는 '추성훈을 이겨라' 이벤트를 진행한다.오후 4~6시 64명의 일반인 중 4명을 추려, 오후 6시부터 최후 대결을 벌인다. 우승자 1인에게는 애플 아이패드 미니, 2~4등은 닛산의 500GB 외장하드를 증정한다.크로스오버스포츠유틸리티차량인 쥬크는 4기통 1.6L 직분사 터보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190/5600(ps/rpm) 최대토크 24.5/2000~5200(kg.m/rpm)의 성능을 발휘한다.타케히코 키쿠치 한국닛산 사장은 "홍대 거리는 2030 젊은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하는 쥬크를 선보이기에 안성맞춤"이라며 "팝업 스토어를 통해 쥬크의 장점과 개성을 알리고, 나아가 한국 소비자들에게 닛산 모델의 매력을 느껴볼 수 있는 기회를 다양하게 마련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이와 함께 한국닛산은 14~27일 홈페이지 (www.nissan.co.kr)를 통해 엠넷(Mnet)과 함께 ‘닛산 쥬크 출시 기념, 쥬크 만나고 MAMA 가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쥬크의 매력 포인트를 글로 가장 멋지게 남긴 5명을 선정, 2박 3일 간(동반 1인) 2013 MAMA 관람 및 홍콩 현지투어의 기회가 주어진다. 당첨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11월 1일에 발표된다.조슬기나 기자 seul@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조슬기나 기자 seul@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